시민 3천명 찾아 대성황 이뤄
▲안동시 송현동 우평라비엔 모델하우스 야외 특설무대에서 열린 경북도청 이전 축하 및 고객감사 행복나눔 콘서트에 많은 시민들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루고 있다. |
우평라비엔은 안동시 송현동 우평라비엔 모델하우스 야외 특설무대에서 유명 연예인 초청 ‘고객감사 행복나눔 콘서트’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경북도청 안동·예천 신도시 이전을 축하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열렸다.
건설문화의 리더 우평라비엔이 주최하고 박무식 성형외과, 국제교류문화재단, 로플 등이 후원한 이날 행사에는 권기욱 우평코리아 회장을 비롯해 지역 주민 등 3천여 명이 참석했다.
연예인 조영구 장미화의 사회로 가수 장윤정, 신유, 임수정, 양하영, 우진 등이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가족과 함께 공연장을 찾았다는 박민경(41·여·안동시 태화동)씨는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리는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유명 가수들 노래를 직접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권기욱 우평코리아 회장은 “평소 우평라비엔에 보내준 지역민 및 소비자들의 관심과 열정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경북도청 이전을 시민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우평라비엔은 본 콘서트에 앞서 안동 시민 2명에게 불우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 지역민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황보문옥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