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위군이 10일 의흥면 대추공원 일원에서 김진열 군수, 최규종 군의장 및 군의원, 박창석 대구시의원, 파크골프 오분이 협회장, 읍면 회장,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흥파크골프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 김진열 군수, 최규종 군의장 및 군의원, 박창석 대구시의원, 파크골프 오분이 협회장, 읍면 회장 기념촬영

대구 군위군민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할 의흥 파크골프장이 문을 열었다.

대구 군위군은 10일 의흥면 대추공원 일원에서 김진열 군수, 최규종 군의장 및 군의원, 박창석 대구시의원, 파크골프 오분이 협회장, 읍면 회장,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흥파크골프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장식은 내빈소개, 경과보고, 기념사 및 축사, 커팅식, 기념시타, 친선경기 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번 의흥 파크골프장은 총사업비 300만원을 들여 기존 공원부지에 총 면적 9318㎡, 9홀 규모로 조성됐다.

특히 대추공원에 이어 이자리에 조성중인 180홀 규모의 파크골프장도 1단계 사업 81홀에 대해 2025년 개장을 목표로 하고 있어 의흥면은 전국적인 파크골프의 성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진열 군수는“파크골프의 의미가 공원을 의미하는 파크와 골프를 합친 운동경기인데 이곳 대추공원에 파크골프장이 새롭게 조성되어 쉼과 산책뿐아니라 스포츠까지 더해진 명품 파크골프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조성된 파크골프장이 군민 여러분에게 소통 및 건강증진의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전국적으로 파크골프 인구가 급증하고 노년층 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어르신을 위한 체육시설을 점차적으로 확대해 군민 건강증진과 체육 인프라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