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 16일까지 15일간, 추석맞이 성수용품 모음전 등 명절 기획행사/우리농산물 판매홍보 소비촉진 및 안전먹거리 공급

▲ 안동농협 파머스마켓, 풍성‘한’가위 세일 홍보 리플렛. 안동농협 제공

   
▲ 안동농협 파머스마켓이 지역농산물에 다양한 판촉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안동농협 제공

   
▲ 안동농협 파머스마켓 전경. 안동농협 제공

안동농협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성수용품 할인 모음전과 사은품 및 상품권 증정 행사 등 명절 기획행사를 파머스마켓, 하나로마트 강남점에서 실시하고 있다.

사은품 증정 행사는 지난 2일 ~13일까지 12일간, 당일 단일 영수증으로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햅쌀(1kg)을 증정한다.
농촌사랑상품권 증정 행사는 2일 ~ 16일까지 15일간, 당일 단일 영수증 5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 구매금액의 3%를 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그 외에도 행사카드로 해당선물세트 구입 시 상품권을 증정하거나, 행사카드로 해당 선물세트 구입 시 즉시 할인해주는 행사도 진행하는 등 우리농산물 판매증진과 소비촉진을 위해 다각도로 대대적인 홍보와 판촉활동을 통해 안전먹거리를 공급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안동농협 파머스마켓 송대호 장장은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는 고객들에게 안동의 품질 좋은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안동농협 파머스마켓은 지역 농업인과의 협력을 통해 농산물의 직거래를 활성화해, 농업인들의 소득증대에도 기여하고 소비자에게는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노력한다”라며 “많은 분들이 가족과 함께 즐겁고 따뜻한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